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Untitled Document
 
안녕 하십니까 !!
제 16대 상주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장을 맡게 된 김준봉입니다.

모든 게 부족한 저이지만 동문님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 주신다면 최고의 총 동창회가 되도록 열심히 뛰고 또 일 하겠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과 성의를 다하여 지금 이 자리를 빛내어 주신 15대회장직을 수행하신 조국연 전임 회장님에게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금 저희가 해야 할 일들은 우리 상주공업고등학교 출신들을 지역별로 찾아서 모교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나아가 서로 간에 연락을 취하며 앞으로의 발전을 토의하고 나누어 고통을 분담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백지장도 서로 맞들면 낮다고 하는데 희로애락도 우리 동문들이 서로 관심을 가지고 서로 나누면 우리 인생이 즐거울 것으로 생각 합니다.

권희태 교장 선생님의 강력하고 지도력 있는 리더십을 바탕으로 짧은 역사이지만 경북도내 나아가서는 전국에서 최고의 학교로 성장한 가운데 재학생 모두가 바른길을 걷고 있는 모습도 참으로 자랑할 만하고 감동적인 일입니다.

동문 여러분 !!
이곳은 우리 동문 및 그의 가족 , 모교 재학생이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항시 오픈되어 있사오니 많이들 활용하여 주시고, 우리 집행부의 노력이 정상에 오를 그날까지 지켜보시면서 당근과 채찍으로 상벌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 동문 가족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오며...

2017년 4월
상주공업고등학교 총동창회 회장 김 준 봉 올림